카테고리 없음

강병규가 이병헌 이미정 열애에 트위터에 독설을~;;

단데리온1 2012. 8. 19. 17:22

 

강병규가 이병헌과 이민정 열애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고 하는데요,

아래는 내용이에요...궂이 타이핑은 안할게요..

연애설 인정한 오늘 트위터네요;

 

강병규씨는 예전에 이병헌 전 여친사건때

이병헌과 악연이 있었죠;

 

 

 

또 화제가되는건, 이민정이 곰인형을 찍은 사진입니다..

저 곰인형은 신라호텔 투숙객에게 증정되는 곰인형이라고하네요.

또 저 차는 고급 벤트리차량으로 이병헌의 차라고 하네요~ㅎ;ㅎ

 

 

 

 

무튼 열애설이 맨처음에 났던때가 몇개월 지난것같은데

그때는 부인하더니 결국 사실로 드러나네요~;

 

거기에 역시 증권가 소문은 거의 맞는게 맞군요;;;

 

암튼 우리나라 거의 모든 톱여배우와의 열애설이 아닌 열애를 하는

이병헌도 참대단한것같다는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