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장안동 답십리맛집 답십리전집 모듬전맛집 추천

단데리온1 2012. 8. 22. 17:00

장안동 답십리맛집 답십리전집 모듬전맛집  추천

 

 

전이 먹고싶어서 전집을 검색해봤더니

나오는 답십리 송이네모듬전이에요,

근처 장안동사는 친구한테 바로전화해서 배고프다고 꼬셨죠 ㅎ

 

음 도착해선 사실 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별로 였었는데요, 하지만!

뭐 전 깔끔하게 인테리어된곳보다 이런 편안한곳을 좋아해요.

 

무엇보다도 맛이 괜찮았습니다, 가격도 착한 편이었구요,

포스팅하려구 사진은 몇개 퍼왔어요~ㅋ

 

 

송이네모듬전 메뉴에요, 비빔밥 냉면 모듬전이 있구요,

꼬지랑 녹두전이랑 고추전 동태전 부추전 깻잎전 등이 있었어요,

저랑 친구랑 모듬전이랑 냉면을 시식하고 왔답니다. 후훗~;;

 

 

모듬전이에요, 한접시에 15,000원이구요, 제가 전을 먹으로

건대나 마포쪽으로 많이가는데 제가 가던곳에 비하면 양도 많은편이었구

사실 마포쪽엔 맛있어서 가는게 아니라 전집들이 모여있어서 가긴가는데

맛은 좀 별로인데, 이집은 무난 괜찮했던것같아요,

 

 

 

 

이건 냉면이에요, 냉면이 정말 매웠어요 ㅠ.ㅠ

근데 맛있었어요, 저는 맛있었는데 친구는 맵지만 않았으면..이라고 말을 흐리더라구요 ㅎㅎ

전 매운걸 잘먹어서 냉면 먹으러 다음에 또먹어볼려구요,

냉면도 3,500원이었어요, 정말 괜찮은것같았어요

 

 

 

암튼 이렇게 모듬전이 먹고파서 다녀왔다능~

가격대비로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, 다음에도 답십리에오면 모듬전 먹으로 또 오려구요~ㅎ

버스타고 오시면 편할것같아요~ 파란버스 720번이나 262타면 금방온다고 하구요

초록색 2221 3216 3220 2015 타고 답십리에서 내려서 답십리2동 시온교회 정류장에서 내리면대요.

내려서 1분거리구요~ 스마트폰으로 답십리2동 삼호바게뜨 검색하시면

바로 앞에 송이네모듬전이있구요~

그럼 다음 맛집 포스팅까지 안녕~~